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KT 주가전망

또니쥬니 2021. 12. 24. 12:17

KT 주가관련 소식과 KT 주가 관련 뉴스들을 살펴보고 알아보겠습니다. KT 주가와 KT 주가 관련 뉴스들을 살펴보겠습니다. KT 주가에 투자하시는 분들 모두 성투하세요.

 

 

KT 주가

KT 주가흐름을 알아보겠습니다. KT 주가의 시가총액은 8조 5,645 억원으로

KT 주가의 시가총액은 코스피 47위 입니다. KT 주가의 가격은 현재 32,750 원입니다.

 

KT 주가 1주일 추이

KT 주가 3달 추이

KT 주가 1년 추이

KT 주가의 52주 최고가는 35,200원이며 KT 주가 52주 최저가는 23,550원 입니다.

증권사 KT 주가 목표는 42,028원입니다.

 

 

KT 주가전망

 

 

제2의 덕평은 없도록···쿠팡, KT와 소방 관리 시스템 구축

 

라이언 브라운(오른쪽) 쿠팡 환경보건안전 총괄 부사장과 송재호 KT AI/DX융합사업부문장 부사장이 ‘물류센터 소방안전을 위한 쿠팡-KT 양해각서’ 체결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제공=쿠팡

쿠팡은 KT(030200)와 업무 협약을 맺고 전국 물류센터의 소방시설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한다고 24일 밝혔다.

또 쿠팡은 시스템 구축을 위해 KT의 소방 디지털혁신(DX·Digital Transformation) 솔루션을 도입한다. 이 솔루션은 소방시설 현황과 화재 감지 등 정보를 건물 소방 담당자에게 24시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또 데이터 분석을 통해 화재예방 대책 수립은 물론 각 물류센터 별로 최적화된 소방설비를 설치할 수 있다.

송재호 KT 부사장은 “KT와 쿠팡은 소방안전 분야 외에도 물류센터의 안전보건환경 및 디지털 물류 등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에서 실질적인 결과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라이언 브라운 쿠팡 부사장은 “KT의 풍부한 경험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소방안전 관리 솔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이를 계기로 더욱 안전한 일터를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T-쿠팡, 물류센터 소방안전 위해 맞손

 

KT AI/DX융합사업부문장 송재호(왼쪽) 부사장과 쿠팡 환경보건안전 총괄 라이언 브라운 부사장이 기념 촬영 하고 있는 모습. KT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KT(030200)는 쿠팡과 물류센터 안전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KT와 쿠팡은 플랫폼 기반 소방안전 분야 디지털 혁신(DX)을 위해 함께 노력할 계획이다. 양사는 △물류센터 소방안전 분야의 지능화 및 디지털화 △쿠팡 물류센터 대상 KT 소방안전 DX솔루션 적용 △AI기반의 소방안전 플랫폼 고도화 개발 △물류센터 통합안전관리 등을 함께 추진한다.

KT는 지난 10월 소방시설안전(FPS24) 서비스를 출시했다. 소방시설안전 서비스는 화재 수신기와 연동해 소방장비의 현황, 화재감지 등 정보를 24시간 실시간으로 건물의 소방 담당자에게 제공한다. KT는 24시간 화재감시 및 실시간 대응을 통해 재산피해는 물론 인명피해 최소화도 목표로 하고 있다.

KT는 전국 쿠팡 물류센터에 소방시설안전 서비스를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KT는 소방시설안전 서비스를 쿠팡 물류센터 소방시설에 적용해 화재수신기의 동작상태를 24시간 모니터링하는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수신기 오작동 등을 방지할 수 있게 된다. 또 쿠팡은 이번 협력을 통해 화재발생의 위험을 감소시키는 것은 물론 화재 발생시에도 신속한 대응이 가능한 체계를 구축한다.

라이언 브라운 쿠팡 환경보건안전 총괄(부사장)은 “KT와의 이번 협력으로 한차원 높은 수준의 소방안전 관리역량을 확보하게 됐고, 이를 계기로 더욱 안전한 일터를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송재호 KT AI/DX융합사업부문장(부사장)은 “KT와 쿠팡은 소방안전 분야 외에도 물류센터의 안전보건환경(EHS) 및 디지털 물류 등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에서 실질적인 결과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쿠팡, KT와 ‘맞손’ 전국 물류센터에 소방 모니터링 구축

 

전국 쿠팡 물류센터 소방시설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예정[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쿠팡이 물류센터의 소방안전을 강화하고 더 신속하게 화재에 대응하기 위해 KT와 업무 협력을 추진한다.

쿠팡은 지난 23일 KT 송파사옥에서 ‘물류센터 소방안전을 위한 쿠팡-KT 양해각서’ 체결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라이언 브라운 쿠팡 환경보건안전 총괄 부사장과 송재호 KT AI/DX융합사업부문장 부사장 등이 참석해 소방안전 분야에서 플랫폼 기반의 디지털 혁신(DX)을 실현하기 위해 양사가 적극 협력해나갈 것을 약속했다.

쿠팡은 화재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있어 KT의 소방 DX 솔루션을 도입할 계획이다. KT가 제공하는 소방시설안전 서비스는 소방시설 현황, 화재감지 등의 정보를 건물 소방 담당자에게 24시간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본사에서도 현장 상황을 파악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화재예방 대책 수립은 물론 각 물류센터 별로 최적화된 소방설비를 설치할 수 있다.

송재호 KT 부사장은 “KT는 꾸준히 준비해온 소방안전 DX 솔루션을 쿠팡 물류센터에 적용해 물류센터의 안전을 위해 협력하게 된 것이 매우 뜻깊다”며, “KT와 쿠팡은 소방안전 분야 외에도 물류센터의 안전보건환경 및 디지털 물류 등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에서 실질적인 결과를 선뵈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라이언 브라운 쿠팡 부사장은 “쿠팡은 직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다. KT와의 협업을 통해 화재 감지 및 진화를 위한 디지털 기술 접목에 있어 업계를 선도하고 소방안전의 기준을 높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KT의 풍부한 경험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소방안전 관리 솔루션을 마련하게 됐으며, 이를 계기로 더욱 안전한 일터를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쿠팡, KT와 손잡고 소방안전 확보 위한 MOU 체결

 

쿠팡 환경보건안전 총괄 라이언 브라운 부사장과 KT AI/DX융합사업부문장 송재호 부사장이 '물류센터 소방안전을 위한 쿠팡-KT 양해각서' 체결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쿠팡 제공.

쿠팡이 물류센터의 소방안전을 강화하고 더 신속하게 화재에 대응하기 위해 KT와 업무 협력을 추진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3일 오후 양사(쿠팡-KT)는 KT 송파사옥에서 “물류센터 소방안전을 위한 쿠팡-KT 양해각서” 체결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라이언 브라운 쿠팡 환경보건안전 총괄 부사장과 송재호 KT AI/DX융합사업부문장 부사장 등이 참석해 소방안전 분야에서 플랫폼 기반의 디지털 혁신(DX)을 실현하기 위해 양사가 적극 협력해나갈 것을 약속했다.

쿠팡은 화재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있어 KT의 소방 DX 솔루션을 도입할 계획이다. KT가 제공하는 소방시설안전 서비스는 소방시설 현황, 화재감지 등의 정보를 건물 소방 담당자에게 24시간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본사에서도 현장 상황을 파악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화재예방 대책 수립은 물론 각 물류센터 별로 최적화된 소방설비를 설치할 수 있다.

송재호 KT 부사장은 “KT는 꾸준히 준비해온 소방안전 DX 솔루션을 쿠팡 물류센터에 적용해 물류센터의 안전을 위해 협력하게 된 것이 매우 뜻깊다”며, “KT와 쿠팡은 소방안전 분야 외에도 물류센터의 안전보건환경 및 디지털 물류 등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에서 실질적인 결과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라이언 브라운 쿠팡 부사장은 “쿠팡은 직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다. KT와의 협업을 통해 화재 감지 및 진화를 위한 디지털 기술 접목에 있어 업계를 선도하고 소방안전의 기준을 높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KT의 풍부한 경험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소방안전 관리 솔루션을 마련하게 됐으며, 이를 계기로 더욱 안전한 일터를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KT, 10년만에 최대 영업이익…배당도 확대-SK證

 

SK증권은 KT가 10년 만에 최대 영업이익을 달성할 것이라며 목표주가 4만2000원과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최관순 SK증권 연구원은 KT의 올해 영업수익과 영업이익을 각각 24조7168억원, 1조4980억원으로 예상했다.

 

 

KT 주가전망을 마치며

 

KT 주가전망과 KT 주가 관련 뉴스들을 살펴보았습니다. KT 주가에 투자하신 분들 모두 성투하세요. KT 주가가 궁굼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KT 주가전망과 KT 주가 관련 뉴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