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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주가전망과 아모레퍼시픽 주가 관련 뉴스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주가는 2분기 기대치보다 하회한 실적으로 하락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중국의 수익성이 낮아지면서 시장 추정치 대비 19% 하회하였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의 국내 화장품 부문은 매출이 18% 상승했으며 6300억 원을 달성하였으며 영업이익은 87% 상승한 844억 원입니다. 하반기에 아모레퍼시픽 주가는 코로나가 다시 확산되면서 화장품 수요가 감소할 수 있으며 중국 산업 기저 부담이 하반기로 갈수록 심해지며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모레퍼시픽 주가와 관련된 사항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주가

아모레퍼시픽 주가흐름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시가총액은 12조 8901억 원으로 코스피 31위입니다. 

아모레퍼시픽 주가는 현재 220,500원입니다. 아모레퍼시픽 주가는 시장 기대에 못 미친 2분기 실적으로 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주가는 4 거래일 연속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케이프투자증권은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보유'로 낮췄으며 목표 아모레퍼시픽 주가 역시 기존 30만 원에서 27만 원으로 9% 하향했습니다. KB증권은 목표 아모레퍼시픽 주가는 28만 원으로 기존 29만 원에서 3% 하향 제시했습니다. IBK투자증권 역시 목표 아모레퍼시픽 주가를 기존 32만 원에서 28만 원으로 12.5% 내렸습니다.

성준원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면세점 시장 성장률에 비해서 아모레퍼시픽의 면세 매출 성장률은 일시적으로 낮았던 것으로 보인다”며 “실적 추정치가 낮아짐에 따라 목표 아모레퍼시픽 주가를 31만원에서 30만 원으로 하향한다”라고 말했숩니다. 성 연구원은 그러나 “중국 화장품 시장 성장세가 유지되고 면세점에서 보따리상을 통해 중국에 유통되는 화장품이 증가하는 흐름”이라며 “화장품 업황이 지속적으로 개선되는 추세는 출입국자가 증가하게 되면 더욱 가속화 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주가전망

아모레퍼시픽 온호프

아모레퍼시픽은 배우 안소희 씨와 협업해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온 호프'(onhope)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판매하며 다음 달 2일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아모레 스토어에서 선보입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브랜드에 대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져 기분 전환을 도와줄 수 있는 향기 아이템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반영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2분기 실적 실망감

 아모레퍼시픽은 2분기에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1.5% 증가한 1조 1767억 원, 영업이익은 158.9% 증가한 912억 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이는 시장 전망치(컨센서스)를 하회한 수치입니다. 박은정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중국 수익성 하락으로 낮아진 컨센서스를 19% 하회했다"면서 "코로나19 재확산으로 화장품 수요가 약화될 수 있고 중국 산업이 하반기로 갈수록 기저 부담이 높아짐에 따라 경쟁이 치열해질 수 있기 때문에 하반기에는 속도 조절이 필요하다"라고 말했습니다. 유안타증권은 목표 아모레퍼시픽 주가를 기존 30만 원에서 27만 3000원으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공매도

 아모레퍼시픽은 이달 중순 이후부터 전체 거래 대비 공매도 거래가 차지하는 비중이 급증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달 19일 아모레퍼시픽의 공매도 거래 비중은 10.52%에 불과, 코스피 시장 내 공매도 비중 상위 종목 23위였지만 바로 다음날 26.51%로 두 배 가까이 급증하면서 1위에 올랐습니다. 지난 22일에는 32.55%까지 치솟으며 시장 전체 공매도 비중 1위를 이어갔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코스피 시장 내 공매도 비중이 높은 종목 1위였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의 공매도 잔고 비중도 늘었다. 앞서 1위였던 기간 내 아모레퍼시픽의 개별종목 공매도 잔고 비중을 보면 20일 0.98%에서 23일 1.01%로 증가했습니다. 공매도 잔고 정보는 당일 기준으로 2일 전 내역까지 볼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중국 내수 소비 둔화

델타 변이 확산으로 리오프닝 관련주에 대한 열기가 꺾인 가운데 주 해외 시장인 중국의 내수마저 좋지 못합니다. 시장 환경은 아모레퍼시픽 주가에 악재로 작용했습니다. 배송이 KTB투자증권 연구원은 “최근 들어 실적 추정치가 계속 내려오면서 밸류에이션 부담이 올라오고 있다”며 “중국 내수 시장도 지난 1분기와 비교하면 녹록지 않은데 면세와 중국에서 기대에 미치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분석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면세점 회복 둔화

 IBK투자증권은 29일 아모레퍼시픽에 대해 면세점 회복세 둔화와 중국의 수익성 약화를 이유로 하반기 영업이익 추정치를 기존 대비 4.6% 하향한다고 밝혔습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지만 목표 아모레퍼시픽 주가는 종전 32만 원에서 28만 원으로 12.5% 하향 조정했습니다. 
 안지영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목표 아모레퍼시픽 주가 하향 이유에 대해 "2·4분기 중국은 설화수를 중심으로 럭셔리 디지털이 전년 동기 대비 100%를 시현하면서 성장성이 가시화됐지만 글로벌과 로컬 브랜드들의 과열된 마케팅 경쟁 국면에서 비용 부담도 확대됐다"라고 설명했습니다.

 

 

KT 주가전망 -통신주의 상승세는 이어진다는 기대감

KT 주가전망과 KT 주가 관련 뉴스들을 살펴보겠습니다. KT는 2분기 전년 동기 대비 20.7% 증가한 4126억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KT의 2분기 실적이 시장 예상치에 부합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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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젠 주가전망 - 델타 변이도 진단가능?

씨젠 주가전망과 씨젠 주가 관련 뉴스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씨젠은 2019년 말 중국에서 코로나 감염자가 발생했다는 뉴스를 접하고 진단키트 개발에 착수한 기업입니다. 2주 만에 제품을 만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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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미포조선 주가전망 - 실적 회복 대형사보다 빠를 것

현대미포조선 주가전망과 현대미포조선 주가 관련 뉴스들을 살펴보겠습니다. 현대미포조선은 2분기 매출 7226억 원, 영업손실 1922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컨센서스 대비 매출액은 2% 낮았고 영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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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주가전망과 아모레퍼시픽 주가 관련 뉴스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주가가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주가에 투자하시는 분들 모두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아모레퍼시픽 주가전망과 아모레퍼시픽 주가 관련 뉴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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