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퀀타매트릭스 주가전망과 퀀타매트릭스 주가 관련 뉴스들을 살펴보겠습니다. 퀀타매트릭스 주가는 엄청난 급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권성훈 교수 연구팀에 따르면, 이들이 개발한 고순도 핵산 정제 기술을 응용하면 RNA 기반 백신과 신약을 만드는 과정에서 생산비용 절감과 시간 단축이 가능하며, RNA 백신과 치료제의 생산량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합니다. 퀀타매트릭스 주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퀀타매트릭스 기업개요

  • 퀀타매트릭스는 혈액, 분뇨, 체액 등 인체 내부에서 채취한 대상물을 이용하는 체외진단 의료기기를 국내외 상급종합병원 및 검사 수탁기관을 대상으로 연구개발, 판매, 생산하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  신속항균제감수성 검사시스템과 신속 전혈 균 동정 시스템으로 패혈증 설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고유의 분자멱역 다중진단검사 플랫폼과 노블 바이오 마커를 활용한 질병의 조기진단과 예후 예측의 맞춤 의료를 사업화하고 있습니다. 

 

퀀타매트릭스 주가

퀀타매트릭스 주가 흐름을 알아보겠습니다. 시가총액은 2870억 원으로 코스닥 363위입니다. 

퀀타매트리스 주가는 현재 19,300원입니다. 퀀타매트릭스 주가는 현재 전일대비 29.97% 오르며 급등하고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권성훈 전기정보공학부 교수 연구팀이 ‘초병렬적 고순도 핵산(DNA/RNA) 정제기술’을 개발했다는 소식에 퀀타매트릭스 주가가 가파른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퀀타매트릭스 주가는 RNA 백신과 치료제의 생산량을 극대화가 가능하다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퀀타매트릭스는 코로나 백신 이슈에 따라 흐름을 달리할 것으로 보입니다. 

 

퀀타매트릭스 주가전망

퀀타매트릭스 초병렬적 고순도 핵산 정제 기술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권성훈 전기정보공학부 교수 연구팀이 '초병렬적 고순도 핵산(DNA/RNA) 정제 기술'을 개발했습니다는 소식에 퀀타매트릭스 주가가 상승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권성훈 교수는 퀸타매트릭스 대표입니다.
 DNA와 RNA를 포함하는 개념인 핵산은 유전, 단백질 합성과 같은 생명 현상에 관여하며 체내에서 핵심 역할을 하는 분자입니다. 권성훈 교수 연구팀은 수백억 종류의 핵산을 높은 분해능(단일 염기 수준)으로 정제할 수 있는 기술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습니다.
 서울대학교 전기정보공학부 권성훈 교수 연구팀은 개발한 고순도 핵산 정제기술이 응용되면 대장균 배양과정 생략을 통해 생산비용 절감과 시간 단축이 가능하며, 궁극적으로 RNA 백신과 치료제의 생산량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퀀타매트릭스 주가에는 호재입니다.

 

퀀타매트릭스 연내 디라스트 상용화

지난달 한양증권은 퀀타매트릭스에 대해 연내 디라스트(dRAST) 상용화가 기대됨에 따라 주가 재평가가 가능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dRAST는 패혈증 항생제 내성 여부를 진단하는 장비로, 기존 검사 대비 약 2일(30~50시간) 빠른 결과를 제공으로 신속한 항생제 처방을 가능하게 해 응급 환자들에 유용합니.  김용호 한양증권 연구원은 "dRAST는 현재 유럽 내 14개 병원에서 성능평가가 완료됐거나 진행 중에 있고, 머지않아 상용화가 이뤄질 예정이다. 하반기 상용화 목표로 빠르면 3분기 내로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설명했습니다. 퀀타매트릭스 주가에는 호재입니다.

 

 


 

퀀타매트릭스 주가전망과 퀀타매트릭스 주가 관련 뉴스들을 살펴보았습니다. 퀀타매트릭스 주가가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퀀타매트릭스 주가가 강한 상승세를 보이는 가운데, 투자하신 분들은 매우 기쁠것 같습니다. 퀀타매트릭스 주가 호재와 더불어서 코로나가 종식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퀀타매트릭스 주가전망과 퀀타매트릭스 주가 관련 뉴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