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엘지전자 주가 전망과 엘지전자 주가관련 뉴스들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엘지전자는 1분기 엄청난 실적을 올렸는데 2분기에도 에어컨 시기가 돌아옴에 따라 2분기에도 좋은 실적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엘지전자 주가와 관련된 사항들에 대해서도 살펴보곘습니다. 

엘지전자 주가

엘지전자 주가 흐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엘지전자 시가총액은 24조 1381억원으로 코스피 시가총액 16위입니다. 

엘지전자 주가는 현재 147,500원입니다. 

엘지전자 주가는 지난 1년 전에 비해 거의 3배 이상 상승하였습니다. 엘지전자 주가 최고가는 193,000원입니다. 

엘지전자 주가전망

엘지전자 생활가전 분기 영업이익 1조

엘지전자 생활가전 사업부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지난 1분기 엘지전자는 역대급 실적을 올린 데 이어 에어컨 판매 성수기를 타고 오는 2분기는 분기 사상 최초로 영업이익 1조원을 돌파하는 신기록을 세울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증권가에서는 엘지전자가 2분기 H&A 사업에서 호실적을 기록할 것이라는 전망을 잇따라 내놓고 있습니다. 지난 1분기 엘지전자는 H&A 영업이익은 9,199억원이었는데 일각에서는 2분기 1조원을 넘기는 것 아니냐는 관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엘지전자 주가에도 호재로 작용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엘지전자 스마트폰 떼내, 상반기 영업익 첫 3조대?

엘지전자가 상반기 영업이익이 처음으로 3조원대를 기록할 것이란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24분기 연속으로 발목잡은 엘지전자의 모바일 사업부를 청산하고, 온라인 판매를 중심으로 한 신가전과 TV 수요 호조세에 힘입어 도약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엘지전자는 올해 1,4분기에 이어 2분기 영업이익 1조원을 상회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업계는 글로벌 시장 수요 회복에 힘입어 가전과 TV판매 호조가 엘지전자 실적을 견인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엘지전자, 미국에서 이색 콘텐츠 앞세워 올레드 팬덤 강화

엘지전자는 세계 최대 TV 시장인 북미에서 올레드 TV 고객들을 위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올레드 팬덤 강화에 나섰습니다. 엘지전자는 오는 12일 영화배우 메간 폭스와 음악 프로듀서 DJ칼리드가 게임 대결을 펼치는 90분 분량의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엘지전자는 게임 대결 영상 외에도 유명 스포츠 스타가 등장하는 다큐멘터리와 최신 영화 미공개 영상 등도 순차 공개할 계획입니다. 

 

엘지전자, 전자식 마스크

엘지전자의 전자식 마스크가 전 세계로 수출중이지만 국내에선 여전히 출시 게획이 불투명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엘지전자의 전자식 마스크는 마스크형 공기청정기 제품입니다. 엘지전자의 전자식마스크는 새로운 형태의 제품인 탓에 식약처에서는 두 차례 추가 보완 자료를 요청했고 예상보다 심사가 길어졌으며 엘지전자는 지난 2월 품목허가 심사를 자진 철회했습니다. 

엘지전자 인도 지원

엘지전자는 코로나 치료를 위한 임시병원을 지원합니다. 엘지전자 인도법인은 인도 내 10여개 도시에 세워질 임시병원에 총 60억원을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엘지전자는 임시병원이 원활하게 운영되도록 직접 생산하는 의료용 모니터, 냉장고, 정수기 등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엘지전자 기계설비전시회 참가

엘지전자가 12일부터 사흘간 열리는 올해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에서 다양한 공간의 공기 질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엘지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135제곱미터 규모의 전시관을 마련하고 상업용, 주거용, 업무용, 교육용 등 고객이 머무르는 다양한 공간의 공기 질을 맞춤형으로 관리하는 토털 솔루션을 제시하였습니다. 엘지전자는 시스템 에어컨 신제품과 함께 원형 시스템 에어컨, 공기청정 상업용 스탠드 에어컨 등 사양한 상업용 솔루션을 선보였습니다. 


엘지전자 주가전망과 엘지전자 주가관련 이슈들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엘지전자 주가전망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엘지전자 주가에 투자하시는 분들 모두 성투하시길 바라며 엘지전자 주가 전망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